홍순헌, 해운대갑 후보 등록··· 출근길 '큰절 인사'로 지지 호소
홍순헌, 해운대갑 후보 등록··· 출근길 '큰절 인사'로 지지 호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홍순헌 후보 캠프)
(사진=홍순헌 후보 캠프)

[서울파이낸스 (부산) 조하연 기자] 더불어민주당 홍순헌 해운대갑 후보가 21일 후보등록과 동시에 '큰절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홍순헌 후보는 제22대 국회의원 후보등록 첫날인 21일 오후 3시 해운대구선거관리위원회에서 후보등록을 마쳤다.

홍 후보는 "민생과 경제를 챙기고, 국민과 해운대를 최우선에 두는 정치를 통해 나라를 반듯하게 세우고, 부산과 해운대를 확실하게 도약시킬 막중한 책임감으로 후보등록을 했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홍 후보는 "이번 선거는 무너진 민생을 되살리느냐, 아니면 이대로 정부와 집권 여당이 3년 더 나라를 망치도록 내버려 두느냐를 결정하는 아주 중요한 선거"라며 "해운대를 알고, 정책을 알고, 국회의원의 역할을 아는, 일 잘하고 검증된 해운대사람 홍순헌을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홍 후보는 앞서 이날 오전 8시 해운대 민락교 입구에서 큰절로 1시간 동안 출근길 차량 운전자와 해운대구민들에게 인사했다. 해운대구민들에게 진정성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지역발전을 획기적으로 이루겠다는 각오로 선거에 임한다는 다짐이라고 전했다.

홍 후보는 이날 민락교를 시작으로 대천공원 입구, 송정터널 어귀, APEC 나루공원 네거리 등에서 큰절로 출근길 지지 호소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