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서소문 디지로그 브랜치서 미술품 전시회 개최
신한은행, 서소문 디지로그 브랜치서 미술품 전시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X오픈갤러리' 전시회···내달 15일까지 한달간 진행
신한은행 서소문 디지로그 브랜치에서 열린 '신한X오픈갤러리' 전시회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 서소문 디지로그 브랜치에서 열린 '신한X오픈갤러리' 전시회 (사진=신한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신한은행은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서소문 디지로그 브랜치에서 다음달 15일까지 '신한X오픈갤러리' 미술작품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픈갤러리는 국내 미술작가 작품의 판매·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신한금융의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신한 퓨처스랩'에 참여하고 있다.

오픈갤러리는 미술품을 감상·소장의 대상에서 재테크 수단으로 확장하는 아트테크의 개념을 제시하고 있다. 고객은 렌탈 서비스를 이용해 고가의 미술품을 사지 않고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집이나 사무실 등에서 미술품을 즐길 수 있고 마음에 들면 구입할 수 있다.

신한은행과 오픈갤러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방문 고객들에게 미술품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과 휴식을 함께 제공하고 미술품 렌탈 서비스도 소개할 예정이다.

상주하는 신한은행 세무 전문가와 미술품 재테크 관련 세금제도에 대해서도 상담할 수 있다.

전시회 개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시회 기간 동안 디지로그 브랜치에서 미술품을 관람하고 현장에서 렌탈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 렌탈료 3개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달 중 신한SOL뱅크 내 머니버스에서 '오픈갤러리' 렌탈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에게도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시회는 은행 영업일인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전시회 기간 동안 디지로그 브랜치가 미술관이 돼 인근 직장인등 고객들이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며 "디지로그 브랜치에서 새롭고 다양한 고객경험을 제공해 미래 금융환경 변화에 해법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