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NH농협카드 '봄맞이 고객 감사 행사'
[이벤트] NH농협카드 '봄맞이 고객 감사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4명에게 컬처랜드 모바일 상품권 증정
영화관람권 최대 7000원 할인 서비스 제공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NH농협카드가 다양한 봄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신학기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상은 NH농협 개인카드(선불·기프트카드 제외)로 3월 한 달간 국내 가맹점에서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한 응모 고객이다. 추첨을 통해 총 1004명에게 컬쳐랜드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교육비 자동납부 이벤트도 진행된다. NH농협 개인카드로 3월 말까지 교육비(학부모부담금) 카드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및 이벤트 응모 시 GS25 모바일쿠폰 5000원권을 제공한다. 단 4월 말일까지 1회 이상 교육비 자동납부가 인정돼야 한다.

'NH페이 숨 쉬는 봄 이벤트'도 실시한다. 3월 한달간 총 2번(1회차 1~15일, 2회차 16~31일)에 걸쳐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로보락 로봇청소기 △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다이슨 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다음달 30일까지 NH페이 내 영화예매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메가박스 영화관람권을 매당 최대 7000원까지 즉시할인해준다. 할인한도는 월 최대 4매로, NH농협 개인카드를 이용해 결제해야 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선호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