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서 인기 뷰티 브랜드 프로모션
신라免,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서 인기 뷰티 브랜드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겔랑·록시땅·메이크업포에버·베네피트 등 구매 즉시 할인·사은품 증정
럭셔리 코스메틱 이벤트 (사진=신라면세점)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내달 9일까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서 인기 뷰티 브랜드와 할인 혜택 제공·사은품 증정 등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화장품·향수 매장 정식 개장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겔랑 △록시땅 △메이크업포에버 △베네피트 △지방시 뷰티 △프레쉬 △클라랑스 등 총 7개의 인기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내달 9일까지 새로 문을 연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매장에서 해당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대상이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바우처를 제공한다. 바우처 할인 혜택은 각 브랜드에서 진행되는 증정·할인 행사와 중복 적용 가능하다.

브랜드별로 인기 제품 샘플과 브러쉬·파우치·페이스 롤러·괄사·텀블러·왁스타블렛 등 총 17가지의 사은품 행사도 준비됐다. 사은품 구매 시 현장에서 즉시 증정된다. △베네피트 △프레쉬 △지방시 뷰티의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은 신라면세점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해당 브랜드 제품 구매 시 베네피트는 페이스 롤러, 프레쉬는 미니 립 트리트먼트, 지방시 뷰티는 미니 향수, 브러쉬, 괄사, 파우치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본 프로모션은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혜택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