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형·박노원 예비후보 단일화 불발
이석형·박노원 예비후보 단일화 불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에 남기로 했다며 박노원 후보가 단일화 기권"
전남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구 이석형 예비후보
전남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구 이석형 예비후보

[서울파이낸스 (영광) 양수인 기자] 4·10 국회의원 선거에 무소속으로 출마하는 이석형 예비후보가 공동 기자회견을 하기로 했던 박노원 예비후보 없이 11일 기자회견에 혼자 나섰다.

이 예비후보는 "민주당 이개호 의원의 3연속 단수공천 논란 이후 지역민들의 참정권 박탈에 분노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의기투합하자고 했던 박노원 예비후보께서 '당에 남기로 했다'는 말로 무소속 단일화에 대한 기권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 예비후보는 "이미 지난 8일 두 후보는 단일화에 대한 필요성에 합의하고 '무소속 단일화 합의서' 작성과 세부적인 내용, 여론조사 일정, 업체 선정까지 마치고 오늘 이 자리에서 공동 기자회견을 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 예비후보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지역을 바꾸겠다는 일념으로 선거를 치르겠다. 앞만 보고 무능한 정치, 책임없는 국회의원에게 회초리를 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이 예비후보는 "지역민의 민심을 받들어 기필코 승리하고 돌아올 것이다. 비록 민주당이 단수공천을 하고 3인 경선 요구를 묵살했지만 원망하지 않고, 윤석열 정부의 폭정에 맞서 싸우고 이재명 당대표와 함께 정권 재창출의 선봉장이 되겠다"며 반드시 승리해서 민주당에 돌아오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