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영입 1호' 국민의힘 정성국 부산진갑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열어
'한동훈 영입 1호' 국민의힘 정성국 부산진갑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진구 제2도약' 포부 밝혀
"경부선 철도 지하화 등 시급 현안 해결하겠다"
국민의힘 정성국 부산진갑 예비후보(왼쪽 세 번째)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한 가운데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정성국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서울파이낸스 (부산) 강혜진 기자] 국민의힘 부산진갑 정성국 예비후보가 4일 오후 부산진구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22대 총선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서병수, 이헌승, 국민의힘 박수영 의원과 하계열 선거대책위원장겸 전 구청장, 시의원, 구의원 등 부산지역 정치인을 비롯해 지지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지고 본격적인 총선 체제에 들어갔다.

또한 김기현, 주호영, 최형두, 김미애, 나성린 전·현직 국회의원들은 영상 메시지를 통해 선전을 응원했다.

정성국 예비후보는 "부산진구 제2도약을 위해 시급한 현안인 경부선 철도 지하화, 동서·부암고가로 철거, 초읍선·부전복합환승센터 신설을 통해 부산진구를 명품특구로 키워 더 나은 미래를 만들겠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교육전문가로서 부산진구가 전국의 교육모델이 되도록 늘봄학교 정착, 사교육비 경감 등 국가책임교육을 적극 실현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그러면서 "부산진구의 비전과 바람의 산실이 될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동료 시민이 내 집이라고 편히 생각하고 많이 찾아주길 바란다"며 "개소식을 계기로 한동훈 영입 국민인재 1호 다운 면모를 보여주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정성국 예비후보는 부산에서 태어나 초·중·고·대학까지 나왔고 부산에서만 한평생 학생들 교육과 지역발전을 위해 봉직해 온 인물이다.

초등평교사 출신으로는 75년 역사상 처음으로 최대 교원단체인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직선 회장으로 당선된 입지전적인 인물로서 기존의 낡은 정치이념의 카르텔 시대를 종식하고 도덕적 우위에 기반한 강한 리더십과 국민적 열망을 담아낼 수 있는 새로운 인물로 기대와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무진장 2024-03-06 09:40:20
당감 1 2 4동 부암동 구민들의 숙원사업 당감가아역 설치가 공약으로 빠져 있네요.
내년 3월 부전-마산 복선전철 개통예정 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