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 1번지 완도군, 해양문화 치유프로그램 만원 이벤트 진행
치유 1번지 완도군, 해양문화 치유프로그램 만원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치유센터 임시 휴관 기간 중 이용 가능
완도 해양기후치유센터 노르딕워킹 프로그램. (사진=완도군)
완도 해양기후치유센터 노르딕워킹 프로그램. (사진=완도군)

[서울파이낸스 (완도) 차욱 기자] 전남 완도군이 해양기후와 해양문화 치유프로그램을 만원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완도 해양치유센터가 오는 3월4일부터 19일까지 서비스 개선을 위해 임시 휴관함에 따라 휴관 기간 동안 주민과 관광객이 다양한 해양기후·해양문화 치유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프로그램은 해양기후를 활용한 해변 노르딕워킹과 시청각(미디어 아트), 후각(비누·캔들 만들기), 촉각(조개 모빌·자개 약통 만들기), 미각(유자 마들렌, 해초 롤 만들기) 등 인체 오감을 활용한 해양문화 치유로 구성됐다. 

프로그램 운영일은 해양치유센터 휴관 기간 중 화, 목, 토요일 주 3회이며, 해양기후는 1시부터 해양문화는 2시에 프로그램이 시작된다. 

이용 요금은 이벤트 기간 동안 대인(만 12세 이상) 1만원, 소인 6000원이다. 

참여 신청은 완도군 해양치유담당관 센터운영팀으로 프로그램 이용일 전날 오후 4시까지 해야 하며 참여자가 5인 이상이어야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한편 해양기후 치유 프로그램은 지난 2018년부터 해양문화 치유 프로그램은 2022년부터 운영되며 참여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군 관계자는 "치유 1번지, 치유의 섬 완도에서 색다른 체험을 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