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뉴젠솔루션과 MOU···"중소기업에 회계·금융 원스톱 제공"
SC제일은행, 뉴젠솔루션과 MOU···"중소기업에 회계·금융 원스톱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호준 SC제일은행 부행장(왼쪽)과 장선수 뉴젠솔루션 대표이사가 지난 28일 양사의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C제일은행)

[서울파이낸스 정지수 기자] SC제일은행은 뉴젠솔루션과 함께 지난 28일 SC제일은행 본사에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체결식에는 장호준 SC제일은행 부행장과 장선수 뉴젠솔루션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기업금융 서비스 연계 △기업고객 공동 마케팅 △뉴비즈니스 모델 협업 등을 중심으로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협약의 핵심은 ERP(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을 통한 '중소기업고객 편의 향상'이다. 양사는 중소기업고객들의 금융 솔루션 이용 비용을 절감하고 솔루션 가입이나 상품 교차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고객 편의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장호준 부행장은 "이번 전략적 제휴는 중소기업고객의 회계와 금융의 융합으로, 각기 다른 강점을 보유한 양사가 차별화한 협력을 통해 시너지 기반을 마련했다는 데 의의가 있다"며 "서로의 강점을 활용한 협업을 통해 중소기업고객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