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WE)호텔제주, 10주년 기념 SNS 이벤트
위(WE)호텔제주, 10주년 기념 SNS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WE)호텔제주 전경
위(WE)호텔제주 전경

[서울파이낸스 (제주) 유원상 기자] 위(WE)호텔제주는 개관 10주년을 맞이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팔로우 이벤트'와 '추억 공유 이벤트'를 다음달 말까지 진행한다.

'개관 10주년 기념 팔로우 이벤트'는 위(WE)호텔제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해시태그(#위호텔 #WE호텔 #10주년)와 함께 호텔 내부 또는 숲에서 촬영한 이미지를 SNS에 포스팅을 하면 4월 3번째 주에 추첨 후 당첨자를 위(WE)호텔제주의 인스타그램에 공지할 예정이다.

팔로우 이벤트의 경품은 1등 웰니스센터 커플 아쿠아 테라피 이용권 2명, 2등 다채 레스토랑 조식 2인 식사권 3명, 3등 THE WE 친환경 리유저블 컵 25명에게 제공된다.

개관 10주년 기념 추억 공유 이벤트는 위(WE)호텔제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지난 10년 동안 위(WE)호텔제주와 함께한 추억이 담긴 사진이나 영상을 해시태그(#위호텔 #위호텔10주년)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5월 1번째 주에 추첨 후 당첨자는 위(WE)호텔제주의 인스타그램에 공지할 예정이다. 

추억 공유 이벤트의 경품은 1등 팔러 스위트 1박 숙박권(조식 2인 포함) 1명, 2등 웰니스센터 커플 아쿠아 테라피 이용권 1명, 3등 다채 레스토랑 조식 2인 식사권 3명, 4등 THE WE 친환경 리유저블 컵 25명에게 제공된다.

호텔 관계자는 "위(WE)호텔제주는 한라산 중산간 기슭에 자리해 청정 숲의 기운과 맑고 깨끗한 천연 화산 암반수를 만끽할 수 있는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로 개관 10주년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보이는 SNS 이벤트에 참여해 스위트룸 숙박권, 아쿠아 테라피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