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턴투자운용, 영유아 위한 '수면조끼 만들기 캠페인' 진행
마스턴투자운용, 영유아 위한 '수면조끼 만들기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턴투자운용 관계자들이 새희망손잡고 수면도끼 만들기를 하고 있다.(사진=마스턴투자운용)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마스턴투자운용은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소재 본사 대회의실에서 사단법인 더 함께 새희망손잡고 수면조끼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사단법인 더함께새희망은 2014년 출범한 비영리법인 NGO로서, 복지 사각지대에서 고통받는 국내 취약계층의 안정과 자립, 회복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수면조끼 만들기 캠페인’은 체온 조절이 어려운 영유아들의 질병 예방과 숙면을 위한 조끼를 직접 제작해 전달하는 핸즈온(Hands-on) 봉사활동이다. ‘핸즈온’은 양손에 정성을 담는다는 의미를 지니며, 어려운 이웃에게 필요한 물품을 제작해 전달하는 비대면 사회공헌 활동을 가리킨다. 캠페인 참여자들이 제작한 수면조끼는 미혼모나 한부모가족 등 도움이 필요한 가구나 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봉사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한 마스턴투자운용 임직원들은 본사 대회의실에 모여 약 2시간가량 수면조끼를 함께 만들었다. 업무로 참석이 어려운 임직원들은 퇴근 후 자택에서 이 활동에 동참하기 위해 제작 키트를 별도로 받아 갔다. 

마스턴투자운용 관계자는 “아기들이 건강하게 자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봉사활동이라고 들어서 적극 나서 참여하게 됐다"며 "회사가 ESG 경영 측면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는 점에 긍지를 느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