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IT드림프로젝트' 수상자, 미국 탐방
'LG CNS IT드림프로젝트' 수상자, 미국 탐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나의 꿈, 비전, 미래'를 주제로 열린 'LG CNS IT드림프로젝트' 수상자들이 7박 8일간의 미국 탐방을 마쳤다고 LG CNS가 26일 밝혔다.
▲ 'LG CNS IT드림프로젝트' 수상자 10명이 스탠포드 대학 교내에서 한국 유학생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서울파이낸스

이번 탐방에 참여한 대학생 10명은 스탠포드 대학, 썬마이크로시스템즈, 시스코, 얼바인 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등을 방문해 선진 IT기술을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LG CNS의 IT드림프로젝트는 3200여 명의 아동복지시설 청소년들에게 IT에 대한 관심과 꿈을 키워주기 위해 고등부와 대학부로 나뉘어 진행되는 IT공모전이다. LG CNS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아동복지연합회 중앙아동자립지원센터가 주관했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나의 꿈, 비전, 미래'를 주제로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40명의 최종 수상자를 선정했다. 선정된 고등학생 30명에게는 IT전문 자격증 취득을 위한 개인당 최대 2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해 IT전문 자격증 취득을 돕고, 대학생 10명에게는 실리콘밸리의 선진 IT기업 방문 등 미국 탐방 기회를 제공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