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은영 전남도의원, 선한 영향력 확산···설 명절 장애인복지시설 방문
장은영 전남도의원, 선한 영향력 확산···설 명절 장애인복지시설 방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배로운집 해피로그 방문해 위문품 전달 등 시설 관계자 격려
장은영 의원이 설을 앞두고 장애인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했다. (사진=전남도의회)
장은영 의원이 설을 앞두고 장애인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했다. (사진=전남도의회)

[서울파이낸스 (무안) 최홍석 기자] 전남도의회 장은영 의원(더불어민주당)이 설 명절을 앞두고 5일 영광군 내 장애인복지시설인 '보배로운집 해피로그'를 방문하여 시설에 필요한 각종 세제, 샴푸, 화장지, 물티슈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6일 전남도의회에 따르면 이날 방문은 갑진년 새해와 설 명절을 맞아 장애인복지시설 현장과 직접 소통함으로써 소외계층에 대한 이웃사랑 실천과 지역 내 따뜻한 관심을 확산하고자 추진됐다.

장 의원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복지현장에서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생활인들을 돌봐주시는 원장님을 비롯한 관계자들께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과 나눔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따뜻한 새해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장애인복지시설의 생활인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전라남도의회와 함께 다양한 복지 시책과 행복 전남을 만들기 위해 더욱 신경 쓰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은영 의원은 매년 명절을 맞아 사회복지시설을 직접 방문하여 위문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과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일에 앞장서고 있으며 지역민들의 복리 증진과 복지사각지대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