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렌터카 부문 3년 연속 1위
SK렌터카,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렌터카 부문 3년 연속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렌터카 로고 (사진=SK렌터카)

[서울파이낸스 문영재 기자] SK렌터카는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렌터카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각 산업·부문별 경영 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4개 항목을 평가해 소비자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브랜드를 선정한다.

SK렌터카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하는 '중고차 장기 렌터카', 탄 만큼 이용료를 내는 '타고 페이', 타보고 원하는 시점에 인수하는 '타고 바이', 한 달씩 이용하는 '월 렌트' 등 중고차 렌털 상품들은 물론, 현장에서 직접 차를 살펴보고 구매하는 '인증 중고차'까지 새로 선보이며 업계 최다 중고차 상품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작년 10월 출시한 월 렌트는 중고차 시장 다변화와 렌털 수요 증가에 맞춰 기존 법인 대상 월 단위 렌터카 상품을 개인 고객까지 확대하며 시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해당 상품 이용자에게는 3개월 약정 계약 시 렌털료 10% 할인과 무상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중고차 상품을 다각화한 것이 3년 연속 수상이라는 값진 성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국내 중고차 시장은 신차의 2배 규모로,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