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롯데카드 '설맞이 할인·상품권 증정'
[이벤트] 롯데카드 '설맞이 할인·상품권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띵샵, 유통매장서 선물세트 구매 시 혜택
국내외 숙박, 해외 항공권 할인 혜택도
롯데카드 설 이벤트 이미지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 설 이벤트 이미지 (사진=롯데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롯데카드가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가맹점에서 선물세트 결제 시 할인 및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선물세트 결제 시 할인 및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26일까지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에서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30% 할인과 최대 80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할인과 상품권 증정 혜택은 중복 제공된다.

또 오는 31일까지 롯데마트 전 매장(MAXX·VIC제외)에서 롯데마트 제휴 롯데카드인 '롯데마트&MAXX카드', 'LOCA for 롯데마트 카드'로 딸기 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월 11일까지 디지로카앱 띵샵에서는 설 기획전이 열리며, 선물세트 결제 시 10%를 즉시 할인해준다. 여기에 5~7만원 이상 결제 시 3~5%를 할인해주는 장바구니 쿠폰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30만원 이상 결제 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1월 31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설 빅세일 기획전을 열고 7%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쿠팡에서 선물세트 결제 시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식품 선물세트를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한 '터치(TOUCH)' 혜택도 있다. 이달 31일까지 CJ더마켓에서 12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쿡킷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7000원을, 풀무원몰에서 6~8만원 이상 결제 시 5000~1만2000원을 할인해준다.

설 연휴기간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1월 31일까지 호텔스닷컴에서 터치 쿠폰코드를 통해 최대 10%를 즉시할인 받을 수 있고, 야놀자 TOUCH 전용 URL에서 예약 시 7%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투어비스에서 숙박, 투어, 티켓 상품을 7만원 이상 결제하면 10%를 할인해준다.

1월 31일까지 마이리얼트립에서는 해외투어 티켓 및 해외 항공권 결제 시 최대 8~10%를 할인해주며, 온·오프라인 롯데면세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하나투어에서는 해외 항공권 최대 10% 즉시 할인, 해외투어 패키지 20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할인 혜택과, 인천공항 신라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에스 리워즈(S.Rewards)를 최대 4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또한 AMEX 브랜드 롯데카드로 오프라인 해외 롯데면세점(동경긴자점·괌공항점)에서 결제 시 10%를 최대 20달러까지 즉시 할인해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