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경훈 예비후보, 선대위 발대식 '총선 필승'
오경훈 예비후보, 선대위 발대식 '총선 필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규모 메머드급 선대위 300여 명 구성
더불어민주당 오경훈 예비후보(광주 동남갑)는 지난 13일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오경훈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오경훈 예비후보(광주 동남갑)는 지난 13일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오경훈 예비후보)

[서울파이낸스 (광주) 이현수 기자] 오경훈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광주 동남갑)는 지난 13일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총선 필승을 다짐했다.

오경훈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선대위 출범식에는 지지자 500여 명이 함께해 성황을 이뤘다.

오경훈 예비후보 선대위는 상임선대위원장에 김진우 한국JC(청년회의소) 전 중앙회장을 필두로 조기주 전 남구의회 의장, 김광수 남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박상길 의원 등 10명을 공동선대위장에 임명했다. 이어 정책자문단과 직능위원장, 동별 선거대책위원장 등 300여 명에 이르는 대규모 선대위를 구성했다.

오경훈 예비후보는 출범식 인사말에서 "늦게 시작한 만큼 다른 후보자보다 몇 배 더 열심히 뛰었다"며 "폭풍처럼 달려온 지난 시간을 디딤돌로 남은 기간 더욱 가열 차게 뛸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무명의 정치신인이지만, 누구보다 광주와 남구에서 열심히 일해왔다"면서 "화려한 경력이 아닌, 묵직한 경험과 실력을 갖춘 인물을 선택해 달라"고 강조했다. 
 
오경훈 예비후보는 "자신의 이름을 올리고 선대위에 참여 하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 결정인지 잘 알고 있다"며 "선대위 한분 한분께 누가 되지 않도록 총선승리와 남구발전으로 보답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오경훈 예비후보는 광주인성고, 전남대 법대, 전남대 정책대학원을 졸업했다. 이재명의 기본사회연구소 소장과 더민주전국혁신회의 상임운영위원을 맡고 있는 오경훈 예비후보는 광주시청 대변인실과 광주남구청 정책보좌관, 국회의원 비서관, 전남대 법대 학생회장 등을 역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