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저축銀 , 플로라노·청소연구소과 제휴할인 프로모션
애큐온저축銀 , 플로라노·청소연구소과 제휴할인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애큐온저축은행)
(사진=애큐온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정지수 기자] 애큐온저축은행이 새해를 맞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꽃 정기구독 서비스 '플로라노' 및 홈클리닝 서비스 플랫폼 '청소연구소'와 제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애큐온저축은행 모바일 앱 가입 고객이라면 참여할 수 있다. 앱에서 제휴 할인 쿠폰 배너를 클릭하고 할인쿠폰 번호를 각 제휴업체에 등록 후 사용하면 된다.

플로라노는 꽃 정기 구독 및 배달 서비스다. 쿠폰을 적용하면 전 상품 대상으로 첫 구매 시 10%가 할인되고, 상시 5%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용 금액은 제한이 없으며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청소연구소는 집 청소, 사무실 청소를 이용할 수 있는 앱 서비스다. 청소연구소 신규 회원이면 2만원, 기존 회원은 5000원의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생활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청연 플러스샵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애큐온저축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이 금융서비스뿐만 아니라 생활 전반에서 편리함과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할인 쿠폰 제휴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애큐온저축은행은 고객 일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