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14일까지 '설 빅세일' 판매자 모집
G마켓, 14일까지 '설 빅세일' 판매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류보관비·광고비 지원 등 참여 혜택 풍성
설 빅세일 판매자 모집 (사진=G마켓)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G마켓은 오는 14일까지 설 빅세일에 참여할 판매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설 빅세일은 G마켓과 옥션이 매년 설날을 앞두고 진행하는 명절 빅프로모션이다. 행사는 오는 22일부터 내달 6일까지 열린다.

지난해 설 빅세일에 참여한 판매고객의 매출은 평시대비 2배 이상(116%) 증가했다. 신선식품 카테고리 판매자(셀러)의 매출은 평균 209%, 가전 카테고리는 155% 증가했다. 지난해 9월 추석을 앞두고 진행한 한가위 빅세일 매출 역시 평시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참여 판매고객에게는 행사 기간 동안 광고를 통한 매출 상승을 경험할 수 있도록 광고비를 지원한다. 인공지능(AI) 매출업 광고가 처음인 판매고객이라면 7일 동안 광고비 차감없이 AI 매출업 광고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기간형 광고(CPP) e머니 10만원과 AI매출업 광고 e머니 5만원 및 10만원 상당의 부가서비스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를 제공한다. AI 매출업 광고 휴먼 고객이라면, 총 13만원 상당의 스페셜 기프트와 함께 판매예치금 차감 30%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물류보관비도 지원한다. 스마일배송 서비스를 신규로 이용하는 판매고객이라면 최대 4개월 동안 물류보관비 없이 무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전상품 10% 웰컴 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배송 입고 대행 픽업서비스인 스마일픽업 5만원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현재 스마일배송 판매고객에게는 오는 15일부터 30일간 보관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