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윤수 교육감 "단 한 명의 아이도 놓치지 않는 빈틈없는 부산교육 될 것"
하윤수 교육감 "단 한 명의 아이도 놓치지 않는 빈틈없는 부산교육 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부산시교육청
사진=부산시교육청

[서울파이낸스 (부산) 조하연 기자] 부산시교육청이 2일 오전 9시 부산시 교육청 4층 대강당에서 2024 시무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무식에는 하윤수 교육감을 비롯해 본청 전직원, 교육장, 직속기관장, 3급 도서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표창장 및 모범공무원증 전수, 신년사, 전직원 신년인사 등으로 진행됐다.

시교육청은 2023년 작년 한해 교육부주관 시도교육청 평가에서 '최우수 교육청'으로 선정돼 부산발 교육정책의 우수함을 인정받았으며, 2023년도 종합청렴도 평가 결과에서도 최하위에서 '전국 시도교육청 1위'를 차지했다.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은 "부산교육청이 신뢰받는 교육청, 사랑받는 교육청으로 거듭나게 된 것은 부산교육 가족과 직원분들의 헌신과 노력 덕분이었다"며 "올해 갑진년 푸른 용의 기운을 받아 교육발전 특구 추진을 통해 교육을 획기적으로 변화시켜 지방시대를 선도해 나갈 것이며, 학력·늘봄·복지 등 모든 분야에서 단 한 명의 아이도 놓치지 않는 빈틈없는 부산교육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