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바이오, 'Only One 건기식'에 정품 인증 서비스 도입
대웅바이오, 'Only One 건기식'에 정품 인증 서비스 도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웅바이오 건기식 신제품 3종. (왼쪽부터) 잇츠뺄타임, 블랙비타민BOSS, 굿모닝브레인 (사진=대웅바이오)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대웅바이오는 'Only One 프리미엄 건기식' △블랙비타민 BOSS △굿모닝브레인 △멀티바이오틱스 잇츠뺄타임 3종에 유통채널 관리 및 신뢰도 향상을 위해 네모인사이트의 정품인증 특허기술을 도입했다고 29일 밝혔다.

네모인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네모인' 불법 유통 방지 정품 인증 서비스는 특허 등록된 기술로, 패키지 겉면에 개별 QR코드와 인증 보안키를 부착해 소비자가 정품 유무 및 불법 유통 경로를 추적할 수 있는 서비스다.

블랙비타민 BOSS는 세계 3대 천연 항생제인 '매스틱'과 비타민B군 8종과 비타민C, 아연, 마그네슘을 포함한 총 15종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뇌 건강 건기식인 굿모닝 브레인은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성분 '포스파티딜세린', 혈행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천연 유래 성분 '은행잎 추출물', 혈관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다.

멀티바이오틱스 다이어트 유산균제 잇츠뺄타임은 장내미생물 불균형과 염증성 장질환 예방 및 개선에 도움이 되는 17종의 혼합유산균에 글루텐 분해 유산균인 '디글루 GLU70'을 함유하고 있다.

진성곤 대웅바이오 대표는 "대웅바이오가 이번 정품 인증 서비스 도입을 통해 유통적 측면도 꼼꼼히 관리해 프리미엄 명품 건기식이라는 명성을 이어나갈 것"이라며 "나아가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건기식 시장의 건전화에 앞장서겠다고"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