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기 한국레미콘 회장, 2024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김윤기 한국레미콘 회장, 2024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십자사 "취약계층 따뜻한 겨울 보내도록 노력"
김윤기 ㈜한국레미콘 회장이 지난 27일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에 2024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김윤기 ㈜한국레미콘 회장이 지난 27일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에 2024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서울파이낸스 (부산) 강혜진 기자] ㈜한국레미콘은 김윤기 회장이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회장 서정의)에 '변하지 않는 희망, 2024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부산 사하구 신평공단에 위치한 한국레미콘은 부산 지역을 거점으로 성장해 온 대표적 지역 기업이다. 지난 1978년 낙동건재산업사란 상호로 설립된 한국레미콘은 시멘트 블록제조업에서 1994년 한국레미콘으로 전환했다.

레미콘은 먼지를 날리는 공해업종으로 알려져 있으나 한국레미콘은 독일과 일본 등에서 레미콘 전문가를 초빙해 공해를 방지하는 시스템을 갖춤으로써 먼지 날림을 최소화했고 품질과 신뢰를 생명처럼 존중하고 문제 발생 시 끝까지 책임을 지는 자세로 높은 평가와 신뢰를 동시에 얻고 있다.

김윤기 회장은 "재난발생 시 가장 먼저 달려가고 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활동에 전념하는 적십자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싶었다"고 말했다.

서정의 회장은 "건축 분야의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나눔으로 희망을 실천해 준 한국레미콘 김윤기 회장에게 감사를 표하며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