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리진, 'a2우유'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뉴오리진, 'a2우유'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오리진, 'a2우유'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사진=유한건강생활)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유한건강생활의 뉴오리진은 'a2우유'가 신규 광고 캠페인의 TVC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TV CF로 공개한 뉴오리진 a2우유의 신규 캠페인 '300만 엄마들의 선택'은 우유를 선택함에 있어 성분뿐 아니라 본질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했다. 캠페인은 올해로 3년째 뉴오리진 a2 브랜드와 함께하고 있는 모델 김태희가 함께했다.

뉴오리진 a2우유는 장내 배앓이 유발 물질을 만드는 A1 단백질을 함유하지 않고 모유 단백질 구조와 유사한 A2 단백질 100%로 구성돼 '배앓이 없는 우유'로 맘 카페를 비롯 여러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그 결과 올해 전년 상반기 동기간 대비 약 7배 이상의 매출 상승과 출시 4년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개 돌파라는 성과를 달성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뉴오리진 a2는 국내 최초 A2단백질 100%인 뉴오리진 a2우유를 선보인 만큼 소비자들이 제품을 선택함에 있어 본질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우유를 만들어내는 소의 생활 환경이 곧 우유에 영향을 미친다는 생각처럼 다양한 제품에서도 뉴오리진의 철학인 본질에 집중하는 마음을 잊지 않고 제품 개발에 임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