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 백화점 식품관으로 새 단장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 백화점 식품관으로 새 단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관 유료 멤버십 신세계프라임 출시···고품질 신선식품 최대 30% 할인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 매장 전경 (사진=신세계백화점)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5일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이 새단장(리뉴얼)을 마치고 문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은 약 1000평 규모로 1200여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이 중 70% 이상이 신규 브랜드다. 프리미엄 브랜드와 초신선 상품을 앞세워 매장을 차별화했고 동선 너비를 기존 대비 20% 넓혔다.  

프리미엄 브랜드와 초(超)신선 상품을 앞세워 신세계백화점만의 차별화에 나선다. 도곡점 개점에 맞춰 선보이는 자체 한우 브랜드 신세계 암소 한우 플러스는 신세계 축산 바이어가 직접 경매에 참여해 엄격한 기준에 맞춰 매입한 원플러스 등급의 한우다.

또 신세계 한식연구소의 발효:곳간은 전국 곳곳의 장인의 비법이 담긴 내림장과 전통 반찬, 특산 식료품을 엄격한 식품 기준에 맞춰 소개한다.  당일 생산·당일 판매로 신선함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린 초신선 라인업도 소개한다. 수입 식료품은 스페인과 프랑스 등 세계 40여개 국의 대표 브랜드를 모아 국가별 코너를 만들어 취향을 섬세하게 공략한다.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은 서울권 최초로 식품관 유료 멤버십인 신세계프라임을 도입한다. 신세계프라임은 연회비 5만5000원을 내면 1년간 신세계가 엄선한 한우·과일·식료품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멤버십이다. 구매 금액에 따라 백화점 VIP 실적 적립도 가능하다.

약 50여개의 신선식품(농산·축산·수산) 품목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그로서리는 상시 5% 할인 판매한다.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라임 상품은 주기적으로 바꿔 새로운 식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연남토마, 갓덴스시, 팔선생 등 식당가도 늘렸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검증된 디저트 맛집도 들어선다. 디저트 카페 몽슈슈, 건강한 베이커리로 유명한 르뱅룰즈 등이다.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은 리뉴얼 개점을 기념해 스페셜 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