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BC카드 'GME 3종'
[신상품] BC카드 'GME 3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가맹점 0.3% 캐시백···해외 3% 추가 혜택도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BC카드가 해외송금 전문 핀테크 스타트업 '글로벌머니익스프레스(GME)'와 함께 국내 거주 외국인 고객에 특화된 해외겸용 카드 3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양사는 국내 거주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GME 카드' 3종(Pay, Uniq, Premium)을 오는 15일 출시할 예정이다. 국내 거주 중인 외국인 중 만 14세 이상 GME 회원이면 발급 가능하다.

3종 모두 전월실적 조건 없이 국내 가맹점 0.3% 캐시백 혜택을 기본 제공하며, GME가 수시 선정하는 특별 가맹점에서 이용 시 별도의 추가 캐시백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Premium' 상품의 경우 해외 가맹점 이용 시 3% 캐시백을 추가 제공한다.

'Uniq' 상품의 경우 실물카드를 수령하지 않더라도 발급 즉시 BC카드 페이북, 카카오페이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물카드 디자인에 가족사진 등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적용할 수 있다.

해당 상품들은 해외겸용 카드로, 전세계 마스터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마스터카드의 비접촉 결제 기능이 적용돼, 호환 단말기가 비치된 가맹점에서는 실물카드를 대기만 해도 결제할 수 있다.

결제금액보다 GME페이 잔액이 부족할 경우 연동된 계좌에서 자동 충전돼 결제된다. 또한 선불교통 기능이 기본적으로 탑재돼 버스, 지하철, 택시 등 국내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카드 출시에 맞춰 이벤트도 마련됐다. 내년 2월 16일까지 △국내 5대 편의점(5%) △롯데월드 어드벤처(10%) △스타벅스(30%) 등에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카드 발급 시 연회비가 평생 면제된다.

김호정 BC카드 상무는 "유학생 등 우리나라에 거주 중인 외국인 고객은 GME 카드를 통해 우리나라와 전세계 어디서나 보다 편리하게 GME의 결제 플랫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BC카드는 지급결제 인프라 기업으로서 국내 핀테크 산업 성장에 핵심 파트너사 역할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