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우루사 '간 때문이야' 500만뷰 돌파
대웅제약, 우루사 '간 때문이야' 500만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웅제약, 우루사 '간 때문이야' 500만뷰 돌파 (사진=대웅제약)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대웅제약은 스포츠, 연기, 음악 스타들이 참여해 제작된 다양한 버전의 '간 때문이야' CM송이 '쇼츠(유튜브 숏폼 콘텐츠)' 등으로 재편집돼 유튜브에서 513만뷰를 넘었다고 4일 밝혔다.

대웅제약의 CM송에 참여한 스타는 원조 '우루사맨' 차두리 축구 국가대표 코치부터 배우 김아영, 방송인 재재, 래퍼 로꼬, 국악인 신유진 등이다.

대웅제약은 지난 9월 우루사맨으로 복귀한 차두리 코치와 배우 김아영이 함께한 신규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사무실에서 일하고 있던 김아영 사원이 소환한 우루사맨 차두리가 간 때문이야 송을 부르는 내용이다.

대웅제약은 이어 국악그룹 '라폴라'와 이날치밴드의 보컬로 활동했던 국악인 신유진이 부른 국악 버전과 방송인 재재, 배우 김아영, 가수 로꼬가 함께 부른 랩 버전도 공개했다.

우루사 광고모델 가수 윤종신은 임직원들과 함께 단어 '간(肝)'의 라임을 활용한 가사 아이디어를 수집했다. 임직원이 출연하는 새로운 간 때문이야 뮤직비디오는 올해 말 대웅제약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박은경 대웅제약 CH마케팅본부장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통해 MZ 세대에게도 우루사를 새롭게 알릴 수 있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접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우루사가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간장약으로 기억되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