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일 개장 전 주요공시
12월 1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지난달 30일 장 마감 이후 이달 1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유가증권시장 

이아이디의 최대주주 이화전기공업은 이아이디의 상장 적격성 실질심사를 위한 개선계획에 따라 보유 중인 이아이디의 지분을 전량 매각하기 위해 매각주간사 선정 이사회 결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삼성엔지니어링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희망 2024 나눔캠페인 기부금 10억8100만원을 출연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대상홀딩스에게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한온시스템은 미국 테네시주 신규 공장 설립에 대해 이를 검토 중이나 세부사항은 확정된 것이 없다고 밝혔다. 

쌍방울은 김세호 대표이사가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해, 이형석 대표이사를 새로 선임했다고 공시했다. 

SK오션플랜트는 시가 하락에 따라 무기명식 이권부 무보증 사모전환사채 전환가액을 1만9605원에서 1만6265원으로 조정했다고 공시했다.

한국콜마는 가교 히알루론산의 구조적 포접효과를 통한 난용성 물질의 안정화 방법 관련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난용성과 유효성분들을 화장품 제형 내 안정화하는 플랫폼 기술로 활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빙그레는 생산공산 증설을 목적으로 원건설과 에스디산업개발로부터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동부바이오 산업단지 토지 및 건물 876억원에 양수하기로 결정했다. 

◆코스닥시장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스피어파워 채권자에 의한 파산신청에 대한 보도 내용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이와 함께 스피어파워는 1일 주권매매거래정지된다. 

아바코는 미국의 신설법인과 200억원 규모의 이차전지 자동화시스템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의 9.2% 규모로 계약기간은 이날부터 2027년 6월30일까지다. 계약 상대방의 기업 경영상 비밀 유지 요청에 따라 계약 상대방은 공개하지 않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