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우리카드 '투체어스'
[신상품] 우리카드 '투체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건 없이 2% 적립, 연 1억 초과시 1% 추가
공항라운지 월 8회 무료, 발레파킹도 무제한
우리카드 '투체어스(TWO CHAIRS)' 플레이트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 '투체어스(TWO CHAIRS)' 플레이트 (사진=우리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우리카드가 최상위층 대상 최고등급 신용카드 '투체어스(TWO CHAIRS)'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고액자산가를 위한 맞춤형 카드로, 우리은행 특화서비스인 투체어스(TWO CHAIRS) 고객 중 최상위 등급인 블랙·골드 고객 한정으로 발급 가능하다. 총 2종의 멀티 디자인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투체어스 카드는 전월실적 조건과 적립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2%를 적립해준다. 또한 연간 1억원 초과 이용금액에 대해서는 1%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전환사용도 가능하다.

기존 사용하기 복잡한 형태의 바우처 대신 연회비 250만원 상당의 포인트, 백화점상품권, 호텔외식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점도 특징이다. 카드 플레이트도 추가비용 없이 본인과 가족카드 모두 메탈소재로 제공한다.

여기에 업계 최초로 국내 마티나골드 라운지를 비롯한 전세계 럭셔리 공항라운지를 동반 3인까지 매월 8회 이용가능하며, 국내 특급호텔 레스토랑 및 베이커리에서 할인 혜택과 다이닝 프리빌리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비자 인피니트 서비스로 제공되는 국내 공항라운지, 국내 특급호텔과 공항의 발레파킹은 본인카드로 횟수 제한 없이 무료 이용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투체어스 카드를 통해 우리금융의 우수 고객들께 한층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경험과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