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VIP 대상 라프레리 뷰티클래스 성료
신세계免, VIP 대상 라프레리 뷰티클래스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24명 VIP 대상 스위스 럭셔리 하우스 라프레리 제품 소개
 라프레리 뷰티클래스 현장 사진 (사진=신세계면세점)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28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VIP 라운지에서 스위스 럭셔리 하우스 라프레리와 뷰티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

라프레리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쎌루라 콤플렉스 성분에 플래티늄, 골드, 캐비아 등 고급 원료를 더한 제품을 만들어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중에서도 최고로 손꼽힌다. 1931년 스위스에서 출발해 긴 역사와 명성을 가지고 있는 만큼 많은 해외 유명 인사들이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뷰티클래스에는 라프레리와 신세계면세점 VIP 고객 24명이 참석한 가운데 라프레리의 대표 제품인 플래티늄 래어, 스킨 캐비아, 퓨어 골드, 화이트 캐비아 라인을 체험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라프레리 에듀케이션 매니저의 강좌 진행 및 고객별 피부에 맞는 맞춤형 관리법을 제안했다. 참가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라프레리 신제품 샘플 등으로 구성한 선물을 증정했다.

한편 신세계면세점은 시내 면세점을 찾는 개별 여행객이 증가함에 따라 구매력이 높은 충성 고객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제품을 단순 체험하는 수준을 넘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스머지 스틱 만들기 등 이색 체험도 마련했다. 이번 뷰티클래스를 시작으로 VIP 고객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선보일 방침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뷰티클래스를 통해 교육과 이색 체험, 할인 혜택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 고객 호응이 좋았다"며 "다양한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통해 알찬 행사를 준비해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