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메리 크리스마스"···신라免, 인증샷·경품 이벤트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신라免, 인증샷·경품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템 신라 에코백 경품 등 다양한 쇼핑 혜택 제공
고객들이 신라면세점 서울점 카페 라에 연출한 크리스마스 트리와 신라 베어를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신라면세점)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신라면세점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면세점 고객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포토존과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올해 고객 휴게 공간으로 새롭게 개점한 카페 라 가든 및 루프탑 공간을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꾸몄다. 총 높이가 5m에 달하는 대형 신라베어는 루돌프 착장으로 변신했다. 6m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도 추가로 설치됐다. 버건디 컬러의 신라베어 인형들로 장식된 트리는 고객들에게 포토존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크리스마스 경품 행사를 진행해 내달 25일까지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 5(1명) △까르띠에 트리니티 목걸이(1명) △닌텐도 스위치(3명)을 증정한다. 200달러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신라베어 보틀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서울점 신라베어와 함께 인증샷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카페 라에서 사용 가능한 음료 5000원권을 증정한다. 내달 31일까지 게시물을 유지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캔버스백+래빗베어 키링 세트(5명) △트레킹베어 키링(10명) △신라베어 보틀백(30명)을 받을 수 있다. 내달부터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산타베어 키링과 2024년 신라프렌즈 탁상 캘린더 증정 행사도 시행될 예정이다.

한편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이달 30일까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으로 120달러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S리워즈 2만 포인트 또는 300달러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1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뷰티·패션·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할인 행사 및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