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Z플립5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 공개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5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12GB 모델 한정판매
갤럭시Z플립5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 (사진=삼성전자)
갤럭시Z플립5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 (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여용준 기자] 삼성전자가 메종 마르지엘라와 협업한 '갤럭시Z플립5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을 23일 공개했다.

'갤럭시 Z 플립5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은 엑스레이를 통해 상의 재킷의 내부를 보는듯한 착시 그래픽을 '갤럭시 Z 플립5'의 후면 디자인에 적용했다. 또 메종 마르지엘라 디자인이 적용된 플랩 레더 케이스와 플립수트 케이스도 함께 제공한다.

플립수트 케이스는 플립수트 카드 2종과 함께 제공된다. 메종 마르지엘라 고유의 페인트 드롭 디자인 카드와 넘버링이 새겨진 실버 카드의 NFC 기술로 갤럭시Z플립5의 커버 스크린 '플렉스 윈도우'에 차별화된 테마를 선보인다.

패키지 박스는 패션 디자인 장인의 수납함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패키지 박스는 원단 질감의 종이 소재에 메종 마르지엘라 고유의 시침실을 표현했다. 이밖에 메종 마르지엘라의 넘버링 디자인이 적용된 스마트폰 충전기도 함께 제공된다.

'갤럭시Z플립5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은 한국, 중국, 홍콩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국내는 삼성닷컴에서 추첨을 통해 판매가 진행된다. 가격은 249만7000원이며, 512GB 스토리지 모델이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3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삼성닷컴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12월 1일 오전 9시에 발표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