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쿠팡이츠 와우할인 전국 확대
쿠팡, 쿠팡이츠 와우할인 전국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강원·전라·제주도 확대···쿠팡이츠 음식가격 최대 10% 할인
쿠팡이츠 와우할인 전국확대 (사진=쿠팡)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쿠팡은 '와우 멤버십' 할인 프로그램인 쿠팡이츠 와우할인을 광역시에 이어 충청·강원·전라도 주요 지역과 제주도 제주시에도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   

쿠팡이츠 와우할인은 와우회원이 쿠팡이츠에서 음식을 주문하면 음식 가격의 최대 10%를 즉시 할인해 주는 혜택이다. 쿠팡이 비용을 100% 부담한다. 와우회원은 월 요금 4990원에 로켓배송 무료배송·무료반품 서비스, 로켓와우 배송, 회원 전용 특별 할인과 각종 쿠폰,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쿠팡플레이까지 즐길 수 있다.

쿠팡이츠 와우할인은 주문 횟수와 할인 금액에 한도가 없는 무제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소 결제 금액 제한이 없고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특히 쿠팡이츠 와우 멤버십 할인 프로그램을 시작한 지역 중 75% 이상은 두 배 이상 거래량이 증가했다. 일례로 대구시 달서구의 안영애해물나라 찜마을은 와우할인 적용 3개월 기간 매출이 223% 증가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에서 하는 모든 일은 고객 감동(WOW)을 중심으로 이뤄지며 와우 멤버십은 이러한 미션의 핵심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보다 많은 전국의 입점 상점들과 고객들이 와우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단계적으로 적용 지역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