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 경기도 파주 '운정3 제일풍경채’ 분양
제일건설, 경기도 파주 '운정3 제일풍경채’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운정 풍경채 광역조감도. (사진=제일건설)
운정3 제일풍경채 광역조감도. (사진=제일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제일건설은 경기도 파주 운정3지구에 공급하는 '운정3 제일풍경채'가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8층, 4개동, 총 383세대 규모다.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84A㎡ 190세대 △84B㎡ 96세대 △84C㎡ 97세대다. 운정3 제일풍경채의 본 청약에서는 부적격 당첨자와 사전당첨자 지위 포기 세대를 제외한 121세대(예정)가 청약물량으로 배정됐다. 

청약은 이달 2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1일 1순위 청약 △22일 2순위 청약 △28일 당첨자 발표 △12월10~12일 계약 진행 순이다.  

교통인프라로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A 노선(4월 개통 예정) 역이 아파트에서 도보거리에 위치한다. 또,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파주~김포 구간이 2026년 개통을 목표로 사업이 진행 중이며, 자유로와 제2자유로, 서울~문산 고속도로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으로 초등학교와 중·고등학교(예정부지) 등이 계획돼 있어 도보통학이 가능한 학세권 입지를 갖출 예정이다. 이어 주변에 상업업무용지와 업무복합시설, 수변공원 등도 예정돼 있다. 

아파트는 채광을 극대화한 남향위주의 단지배치와 알파룸(일부세대) 특화설계를 적용한다. 단지 내에는 6개의 자연테마정원과 산책로, 스크린골프 및 탁구장, 휘트니스 등의 커뮤니티가 조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운정신도시 내에서도 가장 좋은 입지에 위치한 운정3 제일풍경채는 사전청약 당시에도 최고 257대 1의 높은 경쟁률로 청약을 마감했다"며 "본청약으로 나오는 세대수가 많지 않은데다 분양가 상한제로 가격경쟁력까지 확보한 만큼 사전청약 못지않은 높은 청약 경쟁률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운정3 제일풍경채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에 위치하며, 10일 개관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