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셀, '국제 암 면역세포치료 심포지엄' 개최
GC셀, '국제 암 면역세포치료 심포지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C셀, '국제 암 면역세포치료 심포지엄' 개최 (사진=GC셀)
GC셀, '국제 암 면역세포치료 심포지엄' 개최 (사진=GC셀)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GC셀은 23일 서울 서초구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국제 암 면역세포치료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면역세포치료 분야를 선도하는 국내외 산학연 전문가를 초청해 항암면역치료제에 대한 다양한 연구와 치료법 개발을 공유하고 협력을 강화할 수 있는 학술 교류를 위해 기획됐다.

첫 번째 세션인 '면역세포치료의 혁신 연구'에서는 △면역항암제를 이해하려면 알아야 할 최소한의 것 △간암 항암면역치료제 최신 연구 △30년 동안 암 치료를 위해 사용된 사이토카인 유도 살해 세포를 주제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두 번째 세션인 '면역세포치료의 혁신 활용'과 관련해서는 △저용량 면역 관문 억제제와 면역세포치료제 병용 요법 △최근 암 면역치료 분야 △이뮨셀엘씨주, 첨단 바이오의약품 개발 현황 △면역세포치료제 경험 사례의 발표가 이어질 예정이다.

GC셀은 '이뮨셀엘씨주'의 개발 및 상업화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면역세포치료제의 연구 결과는 물론 첨단 바이오 의약품 개발 현황과 실제 치료법 적용 사례에 대한 발전적인 논의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제임스 박 GC셀 대표는 "면역세포치료제 분야에 대한 글로벌 연구 동향과 혁신 기술의 임상 적용 등의 정보에 대한 활발한 네트워킹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심포지엄이 면역세포치료제 발전에 기여하는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