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일화 '마그나맥스'
[신제품] 일화 '마그나맥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상형 마그네슘 '마그나맥스' 연출 컷.(사진=일화)
액상형 마그네슘 '마그나맥스' 연출 컷.(사진=일화)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는 액상형 마그네슘 스틱 '마그나맥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마그나맥스는 체내 에너지 대사 촉진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 제품에는 흡수율이 뛰어난 글루콘산 마그네슘 최고 함량인 2800mg이 함유돼 있다. 마그네슘은 신경 안정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수적인 영양성분으로, 눈 떨림과 손발 저림 등 근육 경련을 비롯해 스트레스로 인한 혈액 순환 장애 개선에 효과적이다.

이번 제품은 액상 형태로 출시돼 체내 흡수가 빠르고, 정제 및 분말 제형을 선호하지 않는 사람에게 추천된다. 1포당 17g의 스틱형으로 제작돼 섭취가 간편하고, 1박스에 6포씩 소포장돼 있어 휴대가 용이한 것도 특징이다. 마그나맥스는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며, 향후 온라인 채널 등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선우건 일화 OTC팀장은 "마그나맥스는 물 없이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액상형 스틱 타입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빠른 효과를 기대하는 현대인에게 제격"이라며 "근육 강화와 활력 증진이 필요한 분들이 마그나맥스를 통해 건강하게 환절기를 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화는 최근 '진웰스 발효홍삼 컴파운드K 스틱'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했다. 해당 제품은 체내 면역력 증진과 피로 회복을 돕는 사포닌 성분의 흡수율을 최대 94배까지 높인 것이 특징으로, 특허 받은 자체 기술력을 기반으로 SCI급 논문 및 임상시험을 통해서도 효능이 입증됐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