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트래블로그' 26종 통화 환율 100% 우대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26종 통화 환율 100% 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만, 말레이시아, 튀르키예 등 신규 8종 추가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하나카드가 환율 100% 우대로 환전이 가능한 통화를 총 26종으로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통화는 △노르웨이(NOK) △대만(TWD) △덴마크(DKK) △말레이시아(MYR) △멕시코(MXN) △아랍에미리트(AED) △튀르키예(TRY) △폴란드(PLN) 등 8종이다. 지난해 7월 4종 통화로 론칭한 트래블로그는 현재 총 26종 통화 라인업을 구축했다.

하나카드는 신규 통화 추가를 기념해 26종 통화에 대해 올 연말까지 '환율 우대 100%'를 적용한다.

또한 기존 달러머니 보유 고객의 경우 이달 말까지 신규 8종 통화로 환전 시 환급 수수료 없이 무료로 환전 가능하며, 해외 이용 수수료와 해외 ATM인출수수료 무료 혜택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신규 8종 통화 추가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30일까지 8종 통화로 5만원 이상 환전하면 추첨을 통해 △레이밴 클럽마스터(3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300명)를 받을 수 있다.

이석 하나카드 디지털금융그룹장은 "트래블로그는 디지털 환전을 통해 여행의 패러다임을 바꿈과 동시에 캐시리스(Cashless) 경험을 해외로 확장하고 있다"며 "26종 통화 확대와 환율 우대 100%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편리하게 여행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