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성능↑ 전기료↓ '휘센 사계절 에어컨' 출시
LG전자, 성능↑ 전기료↓ '휘센 사계절 에어컨'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전자)
(사진=LG전자)

[서울파이낸스 여용준 기자] LG전자가 성능은 높이고 전기료 부담은 줄인 '휘센 사계절 에어컨' 신제품을 19일 출시했다.  

LG 휘센 타워Ⅱ 사계절 에어컨은 차별화된 냉방 성능과 온풍, 청정, 제습 기능까지 모두 갖춘 스탠드형 올인원 제품이다. 

신제품은 환절기뿐 아니라 실외 온도가 영하 10℃ 수준으로 떨어지는 추운 겨울에도 온풍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따뜻한 바람의 세기는 총 5단계의 일반 온풍과 파워 온풍으로 조절할 수 있다. 

듀얼 인버터 컴프레서가 적용된 '히트펌프'는 전기로 열풍을 만드는 기존 히터 방식 대비 안전하고 에너지 효율이 높다. 하루 10시간 온풍 사용 기준 휘센 타워Ⅱ 사계절 에어컨의 월 예상 전기 요금은 9만원대 초반이다.

3개의 냉각팬이 만드는 '3X집중냉방' 모드, 벽면을 따라 흐르며 사람에게 직접 바람이 닿는 것을 최소화하는 '와이드케어냉방' 모드 등을 갖췄다.

LG 휘센 타워Ⅱ 사계절 에어컨의 출하가는 타워II 스페셜 2in1 440만원, 타워II 디럭스 싱글 340만원이다. 고객들은 구매 시 12개월마다 케어 매니저의 전문 케어와 필터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케어십 서비스’를 함께 신청할 수 있다. 오는 11월에는 구독형 모델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