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런던 스트라이프' 가방 컬렉션 선보여
LF 헤지스, '런던 스트라이프' 가방 컬렉션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스트라이프 레더'·'기어 스트라이프' 라인 두 가지 출시
헤지스x굴드 크리에이티브 '런던 스트라이프' 가방 컬렉션 화보 (사진=LF 헤지스)
헤지스x굴드 크리에이티브 '런던 스트라이프' 가방 컬렉션 화보 (사진=LF 헤지스)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LF 헤지스는 런던에서 활동하는 디자인 스튜디오 '굴드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콜라보 한 '런던 스트라이프' 가방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프리미엄 스트라이프 레더' 라인과 '기어 스트라이프' 두 가지 라인으로 구분된다. 프리미엄 스트라이프 레더 라인은 이탈리아산 수입 가죽을 사용해 내구성을 더했고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적용했다. 주황색, 네이비색 두 가지 색상의 보스턴백, 브리프케이스, 백팩으로 구성돼 있다. 기어 스트라이프 라인은 나일론 소재를 적용한 백팩과 숄더백 등 3종으로 실용성이 특징이다.

헤지스는 공식 온라인몰인 '헤지스닷컴'에서 오는 22일까지 런던 스트라이프 컬렉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최대 19% 할인된 가격으로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LF몰과 전국 헤지스 액세서리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LF 헤지스 담당자는 "해외 유명 프리미엄 브랜드와 다양한 디자인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굴드 크리에이티브와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기존 헤지스 고객분들께 더욱 혁신적이고 새로움을 제공하며 헤지스의 액세서리 라인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헤지스닷컴에서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기획전을 통해서도 다양한 혜택 누려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