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슨, 영업사 대상 실무·준법성 교육 실시
지슨, 영업사 대상 실무·준법성 교육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참석자들이 영업 준법성 함양을 위한 실무 교육을 받고 있다. (사진=지슨)
교육 참석자들이 영업 준법성 함양을 위한 실무 교육을 받고 있다. (사진=지슨)

[서울파이낸스 이도경 기자] 보안 솔루션 기업 지슨(대표 한동진)이 본사 교육장에서 영업 파트너사의 실무자를 대상으로 영업 활동에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제품・시장 지식과 법적 준수사항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회사 측은 "이번 교육에서는 일반적인 영업 지식전달과 실무 역량 강화에만 그치지 않고, 준법 감시에 대한 내용을 대폭 보강해 알선수재 등 관련 법률 제도와 판례를 주지시키며 자발적으로 관련 법규를 준수하도록 하기 위해 컴플라이언스(Compliance) 내용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한동진 지슨 대표이사는 “준법 교육을 통해 관련 영업 직원의 법 준수 의지를 제고하는 동시에, 단순 실수나 정보 부족에 의한 법 위반 행위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교육 내용을 구성했다”고 취지를 전했다.

지슨은 지난 2000년 설립돼 자체 보유한 원천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무선도청, 무선백도어 해킹 및 공중화장실 불법촬영 등 범죄를 사전 예방하기 위한 상시형 탐지 시스템을 연구·개발하고 국내·외 주요 정부기관 및 지자체 300여 곳에 공급해오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