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국민카드 '가을맞이 테마파크 할인'
[이벤트] KB국민카드 '가을맞이 테마파크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등 현장 결제 시 혜택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KB국민카드가 나들이가 잦아지는 가을을 맞아 테마파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KB국민 체크카드(KB국민 기업체크, 비씨플러스 제외) 회원을 대상으로, 다음달 12일까지 롯데월드 내 아쿠아리움과 서울스카이 입장권 구매 시 현장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아쿠아리움은 정상가에서 40%, 서울스카이는 30% 현장할인을 동반 1인까지 포함해 제공한다. 아쿠아리움과 서울스카이 패키지권을 구매하면 특별 할인된 가격(3만80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한다.

롯데월드 할인 이벤트도 선보인다. 10월 한 달 간 청소년 전용 카드인 리브 넥스트 카드를 신규 발급한 고객은 LMS로 발송되는 링크를 통해 롯데월드 종일권을 50% 할인된 2만7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1인 1회 한해 참여 가능하다.

레고랜드의 가을 시즌 혜택도 준비됐다. 다음달 18일까지 레고랜드 1일 이용권(성인 1장)을 구매 시, 동반 자녀 1일 이용권을 무료로 예매할 수 있는 기프트 코드 2장을 제공한다.

대상은 KB국민카드 전 회원(KB국민 기업, 비씨, 선불카드 제외)이다. KB페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선 응모 후 익일 발송되는 구매 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성인 이용권 2장 구매 건까지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