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롯데카드 '럭셔리 프라이데이'
[이벤트] 롯데카드 '럭셔리 프라이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금요일 11시마다 롯데ON 판매 명품 대상
온라인 문상 선착순 12% 할인 판매 이벤트도
매주 금요일 인기 명품을 선착순 50% 할인해주는 '디지로카 큐핏 럭셔리 프라이데이' 이벤트포스터. (사진=롯데카드)
매주 금요일 인기 명품을 선착순 50% 할인해주는 '디지로카 큐핏 럭셔리 프라이데이' 이벤트포스터. (사진=롯데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롯데카드가 매주 금요일 롯데ON 판매 명품을 선착순 50% 할인해주는 '디지로카 큐핏 럭셔리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진행된다. '디지로카 큐핏(CuFit)' 서비스에서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열리며, 대상은 롯데카드 결제 고객이다.

10월 이벤트 상품은 △구찌 가방, 미우미우 카드지갑(6일) △프라다 카드지갑·가방(13일) △구찌 카드지갑, 버버리 가방(20일)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가방(27일) 등이다. 선착순 인원은 상품별로 상이하다.

이와 함께 이달 6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문화상품권 1·3·5만원권을 선착순 12% 할인 판매한다. 다만 롯데ON ID당 1만원권은 1일 최대 3매, 3·5만원권은 1일 최대 1매씩 구매할 수 있다.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20~40대 인기 명품 브랜드와 트렌드 상품을 추천해주고 이를 선착순 할인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고객의 더 만족스러운 쇼핑을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