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삼립호빵' 17종 출시⋯모델 차준환 선정
SPC삼립, '삼립호빵' 17종 출시⋯모델 차준환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립호빵의 광고 모델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차준환.(사진=SPC삼립)
삼립호빵의 광고 모델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차준환.(사진=SPC삼립)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SPC삼립은 '삼립호빵'의 광고 모델로 국가대표 피겨스케이팅 선수 차준환을 발탁하고 2023~2024 시즌 신제품 17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시즌 삼립호빵의 신제품은 '다양한 소비자 니즈 충족'과 '품질 강화'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으며, 마케팅 활동을 통해 겨울 대표 간식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먼저 대표 제품인 단팥호빵, 야채호빵, 피자호빵 외에도 △김치 본연의 아삭함과 청양고추의 매콤함을 느낄 수 있는 '매콤김치호빵' △크림치즈와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들어간 '치즈촤르륵호빵' △매콤한 떡볶이 소스에 밀떡을 넣은 '화르륵떡볶이호빵' △마라를 활용한 '마라찜닭호빵' △매콤한 고추잡채 소와 두반장 굴소스가 어우러진 '고추잡채호빵' △치킨 브랜드 멕시카나와 컬래버레이션한 '멕시카나 양념치킨호빵'과 '멕시카나 고메치킨호빵' △대파의 알싸한 풍미에 진한 크림치즈의 단맛이 조화로운 '대파크림치즈호빵' △황치즈 커스터드의 달콤하고 짭쪼름한 매력이 담긴 '황치즈호빵' △인절미, 흑임자 앙금에 쫀득한 떡이 들어있는 '인절미호빵'과 '흑임자호빵' 등을 출시한다.

한편, SPC삼립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차준환을 모델로 한 '겨울 대표들의 만남' 티저 광고도 공개했다. 영상은 '국가대표 겨울왕자로 불리는 차준환과 국가대표 겨울간식 삼립호빵의 만남'이라는 메시지에 차준환 선수의 멋진 피겨스케이팅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티저 광고는 SPC삼립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0월 중순에는 본 광고를 공개할 계획이다.

SPC삼립 관계자는 "올 시즌에도 삼립호빵은 소비자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해 출시했다"라며 "향후 광고 모델 차준환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