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금융감독원과 함께 추석 나눔 행사 실시
신한카드, 금융감독원과 함께 추석 나눔 행사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필품·식료품 구입해 취약계층 전달
22일 서울 관악구 신원시장에서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오른쪽 두번째)과 이복현 금감원장(오른쪽 다섯번째)이 전통시장 상인들을 응원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22일 서울 관악구 신원시장에서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오른쪽 두번째)과 이복현 금감원장(왼쪽 네번째)이 전통시장 상인들을 응원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신한카드가 금융감독원과 함께 취약계층과 전통시장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한 '추석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오전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은 이복현 금융감독원장과 함께 서울 관악구 신원시장을 찾아 과일, 육류, 채소 등 식료품을 구입해 사회복지시설 및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구입비용은 신한카드 등 금융권과 금감원이 공동으로 마련했고, 식료품은 구세군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금감원과 금융권은 2015년부터 전통시장을 방문해 추석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소상공인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서다. 특히 신한카드는 신용카드 업계를 대표해 매년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전통시장의 활성화에 일조하면서, 취약계층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상생 경영을 지속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