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10월 분양 예정
HDC현대산업개발,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10월 분양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투시도.(사진=HDC현대산업개발)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투시도.(사진=HDC현대산업개발)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전라북도 군산시에서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를 10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단지는 전라북도 군산시 지곡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4층~지상 29층, 8개 동, 전용면적 84~226㎡ 총 722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로는 △84㎡A 160세대 △84㎡B 106세대 △84㎡C 106세대 △84㎡D 85세대 △114㎡ 261세대 △226㎡(펜트하우스) 4세대다.

군산 레이크시티 아이파크는 257만여㎡ 규모의 은파호수공원을 가깝게 두고 있어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리는 동시에 산책 및 여가 생활을 쉽게 즐길 수 있다. 일부 세대에서는 호수공원 조망이 가능하다.

단지와 인접한 새만금북로와 월명로, 백석로 등을 이용해 군산 전 지역 및 주변 도심권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며, 군산고속버스터미널, 장항선 군산역과 대야역, 서해안고속도로(군산IC)를 통한 광역 교통망이 우수하다. 군산일반산업단지, 군산국가산업단지, 군산자유무역지역, 군산2산업단지, 새만금산업단지 등 다수의 산업단지도 이동이 가깝다.

단지 주변으로 군산의료원을 비롯해 롯데마트, CGV, 롯데시네마, 군산예술의전당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이 차량 10분 내 거리이고, 인접한 수송지구와 미장지구의 중심 상권 및 생활 편의시설 이용도 가능하다. 지곡초, 군산초, 동산중, 군산여자상업고, 군산시립늘푸른도서관, 군산시립도서관 등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군산시 미장동에 마련될 예정이며, 입주 예정일은 2026년 11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