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모바일 신작 '뮤 모나크' 브랜드 홈페이지 개설···주요 특징 공개
웹젠, 모바일 신작 '뮤 모나크' 브랜드 홈페이지 개설···주요 특징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웹젠)
(사진=웹젠)

[서울파이낸스 이도경 기자] 웹젠이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뮤 모나크'의 브랜드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게임의 주요 특징을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뮤 모나크'는 웹젠의 대표 지식 재산(IP)인 '뮤'의 계보를 잇는 모바일 MMORPG 게임으로, 지난 14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해 올해 하반기 중 정식 출시 예정이다.

웹젠은 이번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세계관, 캐릭터, 주요 콘텐츠 등을 상세히 안내한다.

'뮤 모나크'는 뮤 시리즈 대표 캐릭터 3종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을 초기 선택지로 제공하며, 타락한 '뮤' 대륙에 마왕이 부활하면서 더 큰 혼란이 일자 각 지방 영주들이 새로운 제국 건설을 위해 전쟁을 선포하고 마왕을 잠재울 봉인석 조각을 찾는 여정을 그린다.

주요 게임 특징도 소개한다. '뮤 모나크'는 의도적으로 구현한 레트로 그래픽과 사용자 인터페이스(UI)가 특징으로, 사냥터 중심의 아이템 수급과 게임 이용 시간에 비례한 성장 시스템을 마련한다. PC 원작을 계승한 '카오스캐슬' 등의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와 자유도 높은 '경매장'이 기존 '뮤'IP 모바일 시리즈와의 차별점이다.

또 뮤 시리즈 게임을 대표하는 '악마의 광장', '블러드 캐슬' 등의 던전 콘텐츠와 이용자 간 경쟁구도를 강화할 '크라이울프' 등의 협동 콘텐츠도 포함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