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ENG, '힐스테이트 수원파크포레' 10월 분양
현대ENG, '힐스테이트 수원파크포레' 10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수원파크포레 조감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수원파크포레 조감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10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일원에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수원파크포레'를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수원파크포레는 지하 2층~지상 14층, 10개 동, 전용면적 84·113㎡, 총 482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국민평형과 함께 최근 관심이 높아진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타입별 세대수는 △84㎡A 63세대 △84㎡B 224세대 △113㎡ 195세대다.

단지 인근에는 지하철 1호선과 신분당선(2028년 예정)이 지나가는 화서역과 GTX-C(2028년 예정)·KTX∙수인분당선∙1호선이 지나가는 수원역이 인접해 서울 및 수도권, 전국 각지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 수인로를 통해 수원 지역 내외를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고, 서수원 IC가 인접해 서해안고속도로, 수원광명고속도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접근이 용이하다. 이 밖에도 인근에는 서수원 시외버스터미널도 자리하고 있다. 

탑동초, 구운중을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서호중, 율현중, 한봄고 등도 인근에 위치해 있고 인근에는 스타필드(2023년 예정), 롯데백화점, AK플라자 등 대형쇼핑몰이 인접했다.

단지는 '힐스테이트'의 차별화된 혁신 설계가 적용됐다. 우선 남향 위주 배치와 4베이 판상형 위주의 설계를 도입해 채광 및 통풍, 개방감을 높였다. 또 타입별로는 현관 및 복도 팬트리, 알파룸, 드레스룸 등을 도입해 수납공간과 공간활용성을 확대했다. 이 밖에도 단지 내에는 다양한 조경시설을 비롯해 맘스스테이션, 어린이집 등의 커뮤니티도 도입된다. 

힐스테이트 수원파크포레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평동 일대에 마련되며 10월 중 개설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