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 갤러리 티겟 수익 전액기부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 갤러리 티겟 수익 전액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 오세욱 두산건설 상무와 (오른쪽) 정재훈 제주도 장애인체육회 상임부회장이 기부금 전달식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두산건설)
오세욱 두산건설 상무(왼쪽)와 정재훈 제주도 장애인체육회 상임부회장이 기부금 전달식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두산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두산건설은 지난 8월11일~13일 제주특별자치도에서 개최된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 대회에서 판매된 갤러리티겟 판매수익금 전액(1098만원)을 제주도 장애인체육회에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전달된 기부금은 제주도 내 장애인 체육단체와 선수 후원에 활용할 예정이다. 

두산건설 We've 골프단도 사회공헌활동과 연계하여 운영 중이다. 대회 개최를 앞둔 7월엔 '미리보는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 방송을 기획해 호우피해를 겪은 이웃을 위해 성금 1000만원을 마련하고,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 또 대회기간 중 진행된 'We've 타깃 챌린지' 이벤트 등을 통해 3000만원을 적립했으며, 이는 태풍 및 수해복구 기금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앞으로도 소속선수들의 애장품 경매, 연간 버디기록 수에 따른 기금 적립 등 다양한 골프 연계프로그램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회사는 밝혔다. 

두산건설은 관계자는 "이번 기부를 통해 장애인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열악한 훈련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두산건설은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CSR활동을 통해 ESG경영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