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멤버십 개편⋯등급별 혜택 늘렸다
BBQ, 멤버십 개편⋯등급별 혜택 늘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이 경기도 이천 치킨대학에서 진행된 창립 28주년 기념 행사에서 창립기념사를 발표하고 있다.(사진=제너시스 BBQ)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이 경기도 이천 치킨대학에서 진행된 창립 28주년 기념 행사에서 창립기념사를 발표하고 있다.(사진=제너시스 BBQ)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BBQ앱(자사앱)의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를 위해 멤버십(BBM, Best of the Best Membership) 기준을 개편한다고 5일 밝혔다.

현재 BBM 멤버십은 주문 금액의 일부를 적립하여 포인트로 제공한다. 이번에 새로 도입되는 BBM 멤버십 혜택은 기존의 포인트 적립 외에도 △Welcome △치빡이 △BIP △BBIP 등 월 구매총액에 따라 등급을 부여하고 사이드 증정쿠폰, 할인쿠폰 등의 혜택을 차등 제공한다. 신규 BBM 멤버십 서비스는 10월1일부터 적용되며 전월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다음달 멤버십 등급이 분류된다. 마일리지는 1년 안에 사용하면 된다.

신규 가입자와 기존 가입자의 고객은 Welcome등급이 적용되며 Welcome등급의 고객에게는 할인쿠폰 1000원권 2장이 발급된다. 치빡이 등급은 월 2만5000원 초과 구매 고객에게 적용되며 2000원 할인쿠폰 2장이 발급된다. BIP 등급의 고객은 5만원 초과 구매 시 적용되며, 사이드 증정쿠폰 1장, 할인쿠폰 2500원권 2장과 3000원권 1장이 발급된다. 최고 멤버십인 BBIP 등급은 10만원 초과 구매 고객에게 적용되며 사이드 증정쿠폰 2장과 할인쿠폰 3000원과 4000원권이 각 1장씩 발급된다.

또한 등급에 상관없이 모든 생일자를 대상으로 4000원 할인쿠폰 1장을 증정한다. 발급된 모든 쿠폰은 최소 주문 금액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1개월이다.

BBQ 관계자는 "BBQ앱의 고객들의 구매 데이터와 개선점을 분석한 결과 포인트를 제공하는 것보다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것이 활용률과 고객 만족도가 더 높았다"며 "이번에 새롭게 바뀐 BBM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기존 포인트도 적립하면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추가했고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