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 ‘래쇼날 SW 개발 컨퍼런스’ 개최
한국IBM, ‘래쇼날 SW 개발 컨퍼런스’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한국IBM은 애플리케이션 라이프사이클 관리(ALM) 솔루션인 ‘래쇼날 팀 콘서트(Rational Team Concert)’를 국내 시장에 처음 소개하는 ‘래쇼날 소프트웨어 개발 컨퍼런스 - 재즈&래쇼날 팀 콘서트’를 오는 17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IBM은 이번 행사에 고객사 및 파트너사 관계자 약 200여명을 초청, IBM의 협업 소프트웨어 제공을 위한 차세대 기술 플랫폼인 ‘재즈(Jazz)’를 소개하고, 이를 기반으로 개발된 ‘래쇼날 팀 콘서트’솔루션을 선보인다. 또한, IBM의 새로운 오픈 협업 플랫폼인 ‘재즈’를 보다 잘 시각화하기 위해 재즈 공연을 현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재즈’는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젝트와 관련된 인력, 프로세스 및 자산을 완벽하게 실시간으로 통합, 동기화할 수 있는 확장형 프레임워크다. 이를 기반으로 개발된 솔루션인 ‘래쇼날 팀 콘서트’는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젝트의 실시간 관리를 지원, 개발 프로세스를 투명하게 공개해 파트너, 공급자, 고객, 직원 간의 효율적인 협업을 가능케 해 준다.
 
한국IBM 래쇼날 소프트웨어 사업부문 총책임자인 박준웅 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글로벌통합기업의 시대에 걸맞는 강력한 실시간 협업 기능을 제공하는 ‘래쇼날 팀 콘서트’ 솔루션의 진면목을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공개하는 의미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래쇼날 사업부의 전략과 비전을 보다 심도있게 이해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