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NH농협카드 '황금빛 추석맞이'
[이벤트] NH농협카드 '황금빛 추석맞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시장·농협몰·하나로마트 등 최대 40% 할인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NH농협카드가 NH농협 개인카드(채움) 이용고객 대상으로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9월 1일부터 30일까지 모바일 앱 'NH페이(NH pay)'를 통해 전통시장, 백년가게 등을 '혜택담기' 후 가맹점 이용 시 최대 30%까지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전국 20개 지역축제를 선정, 추석시즌 동안 해당지역 방문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15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10월 4일까지 하나로마트에서 행사상품 구입 시 최대 40% 할인 또는 농촌사랑상품권을 증정하고, 농협홍삼에서는 행사상품 최대 5만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농협몰에서는 행사상품에 대해 최대 20% 즉시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특별 이벤트로 9월 3일까지 농협몰 신선플러스에서는 추석선물세트 선착순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메가마트·세이브존)에서는 행사상품에 대해 금액대별 최대 40% 할인 또는 제휴사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지출이 늘어나는 명절을 대비해 합리적인 소비와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에게 보다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 혜택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