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입주 멤버십 클럽' 출시
신세계百, '입주 멤버십 클럽'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상·하반기 23만호 신규 아파트 분양 맞이 가전·가구 특별 할인
고객이 신세계 본점 가전매장에서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신규 입주 아파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입주 멤버십 클럽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입주 멤버십 클럽 가입 대상은 올해 상·하반기 서울·경기·대구·부산 등 전국 200여개 신규 입주 아파트 고객이다. 멤버십 가입 방법은 입주 확인서(분양 매매 및 전·월세 계약서), 신분증을 지참하고 각 점포 사은 행사장에 방문하면 된다.  

입주 멤버십 클럽은 신규 아파트 입주 고객에게 필요한 가전·가구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 가입은 연말까지 가능하다. 가입일로부터 6개월간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는 입주 멤버십 클럽을 통해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입주 멤버십 클럽 가입 고객 대상으로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로 각 장르별 구매 시 금액별 가전·가구 5~10%, 주방·베딩 10%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매월 증정율은 상이하다.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매월 4종 할인권도 마련됐다. 신세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접속 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패션 10%, 코스메틱 5% 할인, 식음료(F&B) 5000원 할인권, 주방·베딩 10%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