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운암산공원 우미린 리버포레' 8월 분양
우미건설, '운암산공원 우미린 리버포레' 8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암산공원 우미린 리버포레 투시도.(사진=우미건설)
운암산공원 우미린 리버포레 투시도.(사진=우미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우미건설은 광주광역시 북구 동림동에서 '운암산공원 우미린 리버포레'를 8월 중 분양한다고 21일 밝혔다.

운암산공원 우미린 리버포레는 광주시 북구 동림동 일원에 지하 6층~지상 최고 29층, 6개 동, 전용면적 84·94·101㎡, 총 73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 399가구 △94㎡ 50가구 △101㎡ 285가구다. 일부 세대에서는 운암산과 영산강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다.

이 단지는 민간공원 특례사업(운암산 근린공원)을 통해 조성되는 공원을 품은 단지로 운암산공원을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고 보행육교(사업주체 시공예정)을 통해 영산강 수변공원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호남고속도로(동림IC), 제2순환로 등이 인접해 있으며, 빛고을대로, 하남대로 등을 통해 광주전역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또한 주변으로는 상무지구와 기아자동차 광주공장, 본촌일반산업단지, 첨단과학국가산업단지 1·2지구 등이 자리하고 있으며 차량으로 약 1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인근에는 한울초, 서강중, 서강고 등이 위치해 아이들의 우수한 면학분위기가 형성돼 있다.

운암산공원 우미린 리버포레는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한 4베이 설계와 오픈형 테라스(해당 세대) 등을 적용해 개방감과 공간활용성을 높였다. 또 100% 지하주차장 설계를 적용하고, 조경면적 약 43%로 공원형 단지를 구성했다.

이 밖에도 단지 내에는 영산강조망이 가능한 최상층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해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카페 린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되며, 효율적인 미세먼지 저감이 가능한 에어클린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등을 도입해 주거 편의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에 마련되며, 8월 중 오픈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